본문 바로가기

전국 오피스텔 분양소식

구리 트윈팰리스 모델하우스 다녀왔어요

 

 

오늘은 부동산 공부벌래 스티븐J가 <구리 트윈팰리스> 모델하우스인 모하에 다녀왔는데요.

 

여기는 경기도권에서도 저평가되어 있어서 지금 투자하기 좋은 입지로 여러분들에게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모하에 다녀온 이 곳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우선 구리 트윈팰리스 정보를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장주소는 구리시 수택동 481번지에 위치한 곳이고, 일반상업지역에 포함되어있는 부지입니다.

 

대지면적은 약 1,588평으로 엄청나게 큰 땅에 사업을 진행합니다.

 

건축면적은 974여평이고, 건폐율 약 67%와 연면적 15,300여평 그리고 용적률 법정 750%로 최고 721.81%로 적용하여 건물을 짖습니다.

 

 

 

 

공급규모는 총 656세대로 랜드마크 대단지로 지어지는데 도시형생활주택은 299세대로 구성되며 오피스텔은 357실로 구성되어 집니다. 판매시설인 상가는 1층과 2층에 지어지게 됩니다.

 

지하 4층부터 지상 18층까지 지어지는 구리 트윈팰리스 입니다.

 

전용면적은 약 6평~13평으로 원룸, 1.5룸, 투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구리시에는 현재 인창수택 재정비 촉진지구가 진행중인데요. 주변에 다산신도시와 구리월드디자인시티의 사업개발예정인 호재를 더불어 별내역부터 시작하는 지하철 8호선 연장사업이 진행중으로 구리역을 지나서 잠실까지 진행이 되는 교통호재까지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정부에서 발표한 3기신도시가 근처에 있는 남양주로 선정함으로 구리시는 수혜해택으로 부동산 가치가 더 올라갈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졌습니다. 남양주시에는 현재 테크노밸리도 확정되어 기대감이 더 커졌있는 상태이구요.

 

 

 

 

현재 구리시는 교통편이 열악한 환경으로 저평가가 되어있어 부동산 가격이 낮게 측정되어 있지만 이러한 호재들로 인해서 가치가 상승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 중에서 제일 큰 호재는 남양주 테크노밸리 사업진행과 지하철 8호선 연장사업인데요.

남양주 테크노밸리가 완성되면 앞으로 일자리창출로 인한 종사자들의 거주지가 필요한데 그로 인해 구리시에 공급이 부족한 이 곳에 구리 트윈팰리스가 생기게 됩니다.

 

 

 

 

또, 별내에 있는 테크노밸리에 8호선 별내역 연장선이 생기고, 구리역 또한 8호선이 연장되어 진입로가 편리해지게 될 것입니다.

 

8호선 연장으로 구리시에서는 강남과 접근성이 높아져서 앞으로 구리의 부동산 가격이 어떻게 변할지 궁금해지네요.

이러한 교통호재로 인해서 구리시에 관심과 기대치가 높아져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구리시의 아파트가 교통호재로 인해서 점차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걸 확인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실거래가도 현재 전년도 대비해서 평균적으로 1억원 이상으로 상승되었구요.

지하철 8호선 개통일이 가까워 질수록 구리지역에 대한 가치상승은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구리시에는 지금 1001번 버스와 1680번의 버스를 이용하여 잠실역까지 이동하는데 약 1시간 정도의 시간이 걸리는데 별내선이 연장되면 남양주 / 구리 / 잠실 이동하는 시간이 20분으로 줄어들어 구리와 남양주에서 잠실까지 이동하는 시간이 확실하게 개선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구리역 8호선이 건설되면 잠실까지 8정거장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8호선을 이용하게 되면 하남미사 대비, 천호역의 접근이 좋아지게되고, 서울의 동/북부 이동을 아주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구리 트윈팰리스 주변에는 인창중앙공원과 동구릉 그리고 늘푸른공원을 집 앞에서 누릴 수 있는 숲세권과 이 밖에 왕숙천, 도농체육공원, 구리한강시민공원 등 또한 있어 도심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구리 전통시장, 구리 한양대병원, 구리시청 등의 각종 쇼핑시설 및 행정시설 등의 생활편의시설들을 다양하게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군 또한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건원초등학교가 있고, 인창중학교, 인창중학교가 가깝게 있어 교육적인 부분도 훌륭한 곳입니다.

 

 

 

 

구리에서 시작해 포천까지 이어지는 고속도로가 2017년 6월에 개통되어 구리~포천까지 68분에 걸리는 시간을 35분만에 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구리에서 시작해 세종까지 이어지는 고속도로 1단계가 착공이 시작되었고, 세종까지 이어지는 고속도로는 2025년도에 완공이 되어지게 되어 구리와 세종간에 이동시간이 70분대로 단축이 되어질 예정입니다.

 

1차 적으로 안성까지는 2022년 완공예정이며, 안성에서 세종까지의 완공예정은 2025년도로 정해져 있습니다.

세종까지 이어지는 고속도로가 건설되면 혼잡한 구간이 다소 감소될 것으로 보여져 교통체증이 많이 해결될 것입니다.

 

 

 

 

구리 남양주 테크노밸리 사업조성이 확정되어 이제 2022년 부터 시작해서 2026년에 완성되어질텐데요.

테크노밸리에는 IT기술, BT기술, CT기술, NT기술 등의 업종이 들어오는 곳이라고 해요.

 

그리하여 일자리창출의 효과도 볼 수 있는데 약 1만2,820명의 일자리가 마련되어 진다고 합니다. 일자리가 늘어나게 되면 당연히 거주할 곳도 필요하겠죠? 그래서 구리 트윈팰리스가 현재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파급효과로 인해 구리시 지역이 수혜혜택을 볼 수 있겠죠?

 

구리시에는 로데오 거리도 조성될 예정이고, 앞으로 인창천 생태 복원사업까지 진행되어 더욱더 생활하기가 편리해 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 자세한 내용을 더 보고싶으시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모델하우스를 사진으로 찍어보았는데, 직접 방문하셔서 눈으로 보고 체험하시면 더 확실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